사용 되 는 소재 와 짜 임 의 소재 특성.

출시 시간: 2020-09-18 18:20:16  조회수: 13

폴리에스테르 (PET)

제품 특성

일내 마모 성 이 강하 다

이흡수 성 차, 회 습 률 0.4% (20 도, 상대 습도 65%, 100 g 폴리 에스터 흡수 율 0.4 g)

셋.정전기 와 보풀 이 생기 기 쉽다.

사셔 틀 에 강하 지만 알칼리성 에 강하 지 않다.주의: 일정 깊이 의 알칼리 가 일정 온도 에서 폴리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직물 의 촉감 을 부 드 럽 게 합 니 다.

오양호 한 부패 방지 및 내 광 성

육폴리 섬유 직물 은 구김 이 잘 가지 않 고 사이즈 안정성 이 좋아 세탁 이 잘 되 고 빨리 마 릅 니 다.


테릴렌 방사

일FDY (필라멘트): 한 개의 광섬유 가 평행, 매 끄 럽 고 균일 하 며 밝 음, 반 밝 음, 소 광 밝기 가 점점 약해 집 니 다.

이DTY (탄력성): 단 섬유 만곡, 저 팽창, 부스스

셋.DTY 망 사 (저 탄 망 사): 섬유 빔 능력 을 증가 시 키 는 급 망 점 (무 망, 경 망, 중망, 중망 으로 나 뉘 는데 그 중에서 중망 은 무 장막 사 로 할 수 있다).일반적으로, FDY 와 DTY 는 날실 로 쓰기 전에 풀 을 먹이 거나 비 벼 야 한다.

펄프: 견사 의 강도 와 섬유 간 의 접착력 을 증가 시 켜 섬유 표면 을 매 끄 럽 고 짜 기 쉽다.

가 조: 섬유 간 의 강도 와 접착력 을 증가 시 켜 직물 에 크레이프 효과 가 있 게 한다.

꼬 임: (T) 센티미터 당 명주실 의 꼬 임 수

예 를 들 면:

0 - 10 t / cm 약 접

10 - 20t / cm 중 꼬 임

20t / cm 강 꼬 임

사POY (선행 취향 사): 연장 가능, 리 턴 없 음.그것 은 단독으로 날실 이나 씨실 로 쓸 수 없다.다른 원사 와 혼방 되 어야 하 며 1.6 배 연장 이 가능 합 니 다.POY 사 는 저 탄 망 사의 반제품 입 니 다.전형 적 인 원단: 워 싱 벨벳

오ATY (공기 변형 사): 표면 이 매 끄 럽 지 않 고 털 이 많 으 며 전형 적 인 원단: 탑 형 벨벳

육폴리 짧 은 섬유: 여러 가닥 의 짧 은 섬유 가 축방향 으로 감 겨 있 습 니 다.

칠폴리 슬라브: 긴 실과 낮은 탄사 로 꼬 아서 만 들 었 으 며, 탄성 구슬 의 속도 가 비교적 느리다.

팔고 탄 원사: 고 탄성 부스스

구폴리 양이온 사: 일반 폴리 사 와 투 톤 효 과 를 낼 수 있 고 염색 하기 쉬 우 며 색상 이 선명 합 니 다.


나일론 (PA) 또는 나일론 나일론 (n)

  1. 강도 가 매우 좋 고, 심지 어 는 같은 굵기 의 강철 보다 도 높다.

  이내 마모 성 이 뛰 어 나 다른 섬유 에 비해 운동복, 양말, 낙하산, 케이블 에 적합 하 다

셋.흡수 성 이 떨 어 지고, 회 습 률 이 4% 이 며, 정전기 와 보풀 이 잘 일어난다.

사알칼리성 내산 성, 염산 37.5% 용해

오부패 에 잘 견 디 고 내수성 이 약 하 며 빛 에 강하 고 내열성 이 약 하 며 장기 적 으로 햇빛 을 쬐 는 강도 가 낮 아 지고 노란색 으로 변 한다.

육나일론 으로 만 든 옷 은 쉽게 변형 되 고 구김 이 간다

방사 형식: 주 FDY, ATY


스 판 (PU)

성능: 인장 500 - 800%, 강도 가 낮 고 땀 에 강 하 며 바닷물 에 강 하 며 산 알칼리 에 강 합 니 다.그것 은 단독으로 경위 사 로 쓸 수 없 으 며, 반드시 기타 실크 로 덮어 야 한다.

스 판 코팅 형태: 빈 가방, 기계 가방

섬 복합 사: 섬 사 와 고 축 사 혼합 섬유 망 으로 만 든 복합 사

고 축 사: 끓 는 물 은 35% 로 줄어든다 (그래서 스 웨 이 드 생산량 이 높다).

섬 섬 사: 극세사, 단선 0.138

폴리프로필렌 섬유

짧 은 섬유, 긴 실, 분 막 섬 유 를 포함 한 폴리프로필렌 섬유 라 고도 한다.폴리프로필렌 막 섬 유 는 폴리프로필렌 박막 으로 만들어 필름 을 섬유 네트워크 로 끌 어 올 린 다.


R 비스코스 섬유

일면화 의 화학 성분 은 면화 와 같 으 며, 성능 은 면화 에 가깝다

이흡습성 이 면 보다 좋 고, 염색 이 쉬 우 며, 염색 이 선명 하고, 색깔 의 견뢰도 가 좋다

셋.습 한 강도 가 낮 고 마른 강도 의 40 - 60% 이다.습 상태의 탄성 과 내 마모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비스코스 직물 은 세탁 에 강하 지 않 고 사이즈 안정성 이 떨어진다.

방사 형식: 비스코스 필라멘트 필라멘트 레이온

비스코스 단 섬유 비 인조 견사 식초


아세테이트

일회 습 률 6%, 반수 수 섬유

이강도 가 부족 하고 비단 의 광택 이 보통 이 며 촉감 이 매끄럽다

셋.부 드 럽 고 쉽게 변형 되 며 내 마모 성 이 떨어진다.

사비스코스 섬유 에 비해 초산 섬 유 는 강도 가 낮 고 흡습성 이 떨 어 지 며 염색 성 이 떨 어 지 며 촉감, 탄력성, 광택, 보온 성 이 떨어진다.


금속선

스 테 인 리 스 스틸, 단선 사이즈 0.035mm - 0.28mm

기능: 섬광, 전기 전도, 방화, 방사선 방지

zmkm-800_800 (1).jpg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순면 짜 임 의 5 가지 특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