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면 짜 임 의 5 가지 특징.

출시 시간: 2020-09-18 18:19:44  조회수: 20

1. 흡습성 :면 리본은 흡습성이 좋습니다. 정상적인 조건에서 리본은 주변 대기의 수분을 흡수 할 수 있으며 수분 함량은 8-10 %입니다. 따라서 사람의 피부에 닿아 부드럽지만 뻣뻣하지 않은 느낌을줍니다. 웨빙의 습도가 증가하고 주변 온도가 높으면 리본의 수분 함량이 증발하고 소산되어 웨빙의 수분 균형이 유지되고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.

2. 수분 유지 :면 테이프는 열과 전기의 전도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열전도 계수가 매우 낮고면 테이프 자체가 다공성과 높은 탄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양의 공기가 사이에 축적 될 수 있습니다. 리본과 공기는 열과 전기의 열악한 전도체입니다. 따라서 순면 테이프는 보습력이 좋고 순면 테이프를 사용할 때 따뜻함을 느끼게합니다.

3. 위생 : 면화 리본은 천연 섬유이며 주성분은 셀룰로오스이며 소량의 왁스 물질과 질소 함유 물질과 펙틴이 있습니다. 순면 리본은 여러 측면에서 검사 및 실행되었습니다.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나 부작용이 없습니다. 인체가 오랫동안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4. 내열성 : 순면 리본의 내열성이 좋다. 온도가 110 ℃ 이하이면 리본의 수분이 증발하여 섬유가 손상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순면 리본의 사용, 세탁, 인쇄 및 염색은 상온에서 리본에 영향을주지 않아 순면 리본의 세탁 및 내마모성을 향상시킵니다.

5. 알칼리 저항 :면 리본은 알칼리에 대한 저항성이 더 크며 리본은 알칼리 용액에서 손상되지 않습니다. 이 속성은 착용 후 세탁, 소독 및 불순물 제거에 도움이됩니다. 동시에 순면 리본은 염색, 인쇄 및 가공하여 더 많은 새로운 종류의 리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.

zmkm-800_800.jpg

너무 이른: 사용 되 는 소재 와 짜 임 의 소재 ...

다음 것: 직조 제품 분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