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조 제품 분류

출시 시간: 2020-09-18 18:25:06  조회수: 15

일테이프 짜 기:

1) 소재: 나일론 / 폴리 / 폴리프로필렌 / 아크릴 / 면

나일론 밴드 와 PP 밴드 의 차이 점: 보통 나일론 밴드 는 짜 서 염색 을 하기 때문에 자 른 원사 의 색상 은 염색 이 고 르 지 않 아 하 얗 게 되 고, PP 리본 은 먼저 염색 한 후 짜 서 하 얗 게 되 지 않 는 다. 이에 비해 나일론 밴드 는 PP 보다 광택 이 나 고 부 드 러 워 화학 적 으로 구분 할 수 있다.연소 반응

테 오 도 룡 리본 은 부 드 럽 고 광택 이 없다.

아크릴 리본 은 두 가지 재료 로 만 들 어 졌 다.

면 밴드 의 가격 이 보편적으로 높다.

2) 직조 방법: 평직 / 작은 파문 / 빗살 / 안전 띠 / 움푹 들 어간 구덩이 / 비 즈 / 자 카드 PP 짜 임 끈 은 원사 두께 에 따라 900 D / 1200 D / 1600 d 로 나 눌 수 있 으 며, 색 띠 의 두 께 를 주의 하여 단가 와 인성 을 확인 하여 야 한다.

3) 규격 별: 10mm / 12mm / 15mm / 15mm / 20mm / 25mm / 30mm / 32mm / 38mm / 50mm 등

이봉인:

1) 소재 별 나일론 / 폴리 / PP / 라이카 등

나일론 밴드 는 응용 이 광범 위 하 며, 주로 내부 봉인 에 사용 되 며, 두 꺼 운 나일론 밴드 는 겉 봉인 에 사용 되 어 구김 이 잘 가지 않 는 다.

테 드 론 밴드 는 부 드 러 우 며 가격 도 나일론 보다 높다.주로 부 드 러 운 천 으로 제본 한다

PP 평직 짜 임 띠 는 주로 큰 가방, 예 를 들 어 웨 이브 백 등 포장 에 사용 된다.

라이카 페 이 퍼 는 가격 이 비 싸 부 드 럽 고 광택 이 납 니 다.골프채 덮개 와 같은 우수한 제품 가방 에 널리 사용 된다.

2) 도안 에 따라 소색 / 헤링본 등

헤링본 밴드 는 일반적으로 나일론 과 폴리프로필렌 을 사용한다.나일론 헤링본 밴드 는 비교적 비 싸 고 수축 율 도 비교적 크다

재 료 를 계산 할 때 시장 에서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는 넓 은 p 형 인간 벨트 에 주의해 야 한다.

그것 은 매우 아름 답지 만, 선로 가 암호 화 되 었 는 지 여 부 를 결정 한다.

zmkm-800_800 (3).jpg

너무 이른: 순면 짜 임 의 5 가지 특징.

다음 것: 색 견뢰도 가 색 띠 품질 에 미 치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