색 견뢰도 가 색 띠 품질 에 미 치 는 영향

출시 시간: 2020-09-18 18:27:02  조회수: 21

색 견뢰도 는 직조 의 품질 이 좋 고 나 쁨 을 평가 하 는 가장 중요 한 지표 로 주로 색 견뢰도 의 내 충돌 성, 내 땀 성, 내 세척 성, 내 광 성, 내 세척 성 에 주목한다.

생산 과정 에서 각종 아름 다운 리본 은 보통 여러 개의 밴 딩 공정 을 거 쳐 야 한다.이 과정 에서 재료, 생산 공정, 작업 등 으로 인해 발생 하 는 오차 로 인해 색 띠 는 서로 다른 횟수 가 다 르 고 심지어 같은 원단 에서 도 색채 의 차이 가 나타 날 수 있다.옷감 의 색 차 의 크기, 만약 색 광원 이 다르다 면 색채 환경, 색채 시간 이 다 르 고 색 차 에 대한 평가 도 다르다.따라서 색채 의 차 이 를 정확하게 평가 하고 배색 결과 의 일치 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표준 배색 조명 상자 에서 고객 이 지정 한 광원 을 선택 하여 비 표준 광원 이나 서로 다른 광원 으로 인 한 시각 적 차 이 를 방지 할 필요 가 있다.

색 견뢰도 는 직조 의 품질 이 좋 고 나 쁨 을 평가 하 는 가장 중요 한 지표 로 주로 색 견뢰도 의 내 충돌 성, 내 땀 성, 내 세척 성, 내 광 성, 내 세척 성 에 주목한다.우선 상품 의 용도 에 따라 어떤 항목 을 검사 해 야 하 는 지 를 확인 하고 필요 에 따라 맞 춤 형 제작 을 해 야 한다.직조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색 띠 탈색 문 제 는 매우 작다.의 류 액세서리 용 리본 은 물세탁 과정 에서 탈색 을 하면 옷 전 체 를 오염 시 키 거나 동시에 세탁 하 는 옷 을 오염 시 킬 수 있다.탈색 테 이 프 는 아마 심각 한 혐오 일 것 이다.

색 견뢰도 란 염색 방직품 이 물리 와 화학 작용 에서 의 색 견뢰도 정 도 를 말 하 는데, 즉 염색 방직품 이 외부 에 미 치 는 영향 의 굳기 를 염색 견뢰도 라 고 한다.색 견뢰도 는 시험 후 시료 의 색상 변화 와 흰 천 염색 정도 의 검정 등급 에 의 해 표시 된다.

각종 색 견뢰도 항목 중에서 현재 가장 많이 사용 되 는 색 견뢰도 는 내 충돌 색 견뢰도, 내 땀 색 견뢰도, 내 세척 색 견뢰도, 내 광 색 견뢰도, 내 수 침 색 견뢰도, 내 세척 색 견뢰도, 내 세척 색 견뢰도, 내 기후 색 견뢰도 등 을 포함한다. 현실 생활 에서 가장 중요 한 것 은 확정 이다.화물 의 최종 용도 에 따라 어떤 항목 을 검사 합 니까?그 중에서 내 땀 성, 마른 마찰 성과 내 수 침 색 견뢰도 는 방직품 의 기본 적 인 안전 기술 규범 이 요구 하 는 항목 이 고 모든 염색 방직품 은 검 사 를 해 야 한다.또 영유 아 방직품 에 대해 서 는 타액 의 색 견뢰도 도 점검 해 야 한다.

색 견뢰도 의 측정 은 통상 눈대중 법, 즉 회색 카드 를 표준 샘플 로 한다.일정한 빛 과 환경 조건 하에 서 육안 으로 회색 카드 와 샘플 을 비교 하여 원 시료 의 색상 변화 와 흰색 천의 염색 정 도 를 확정 하 다.그레이 카드 (변색 및 염색) 는 5 개의 굳기 등급 으로 5, 4, 3, 2 와 1 이 있다.5 학년 이 제일 좋 고 1 학년 이 제일 나쁘다.두 학년 마다 절반 씩 추가 시험 을 치 르 는데 45, 34, 23, 12 이다.따라서 우리 의 일상 회색 카드 는 5 급 과 9 급 이 고, 색 견뢰도 검정 결 과 는 9 급 중의 하나 이다.만약 어떤 색 띠 상품 의 색 견뢰도 가 표준 에 규정된 등급 에 이 르 지 못 한다 면 이 색 띠 상품 은 불합격 이다.

zmkm-800_800 (2).jpg

너무 이른: 직조 제품 분류

다음 것: 군용품 리본 제품 특징